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담푸드 <양배추즙>

 

 


 

안녕하세요. 오름(oreum)입니다.

 

제가 위가 약해서 양배추즙을 매달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이런저런 양배추즙을 먹어보다가 정착(?)을 하게 되어서

오늘은 저처럼 위가 약하신 분들께 제가 정착(?)하게 된 양배추즙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아이디어스 어플로 구입을 하였고요.

 

그담푸드에서 양배추즙(20,000원)+배송비(3,000원)해서

총 23,000원에 구입을 했어요.

 

 

 

주문을 하면 거의 2~3일 안에 배송되는 거 같더라고요.

 

 

패키지 디자인도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그담푸드에는 양배추즙 말고도 다양한 즙을 팔고 있어서

선물용으로 구입 원하시는 분들이 둘러보시기에도 좋답니다.

 

 

 

제품은 100ml 30포로 구성되어 있고요.

주문할 때마다 그담푸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른 종류의 즙을 2개씩 보내주셔서

궁금했던 즙을 맛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사실 양배추즙은 비려서 마시기가 조금 힘들잖아요.

 

그런데 그담푸드의 양배추즙은 맛을 내기 위해 혼합 추출물이나 농축액 등을 첨가하지 않고

본연의 맛을 담자는 원칙으로 만들어진다고 해요.

 

착즙 후 저온살균하여 담아지는데

그래서 그런지 비린내보다는 양배추 본연의 맛과 향이 나는 맛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물론 이건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제가 먹어본 여러 양배추즙에 비해서 훨씬 부드럽게 마시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꾸준히 챙겨 먹다 보니 속도 편해지는걸 느껴서

양배추즙 유목민이 그담푸드<양배추즙>으로 정착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컵에 따라서 마시다보면 가끔 침전물이 보이기도 하는데

이건 양배추를 곱게 가는 착즙과정에서 생긴 침전물이라 안심하고 마셔도 된다고

아이디어스 판매 페이지에 설명되어져 있더라고요.

 

 

저처럼 위가 약하신 문들 중에 "어떤 양배추즙을 마셔야하지?"하고 고민이셨던 분들,

혹은 위가 안좋아도 비린 맛 때문에 양배추즙을 마시기 꺼리셨던 분들께 추천해요.

 

몸에 좋은거 꼭 꼭 챙겨 먹고 다 함께 건강해지자고요(!)

 

 

그담푸즈 <양배추즙>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