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속초 카페 검색해 보면 피드에 많이 보이는 카페 중 한 곳인

설악산 뷰 카페 '긷'에 다녀왔어요 🤍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60 (노학동)

 

자차로 방문하기 좋은 위치
(위치상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하기엔 어렵겠더라고요.)

 

 

 

주차장 있어서 주차 편했어요 😊

 

 

 

뭔가 정말 다른 세상에 와있는 기분

 

사진 찍기에도 좋겠더라고요 😎

 

 

 

 

 

아직 카페 내부로 들어가기 전인데

건물 외부 디자인만으로도 너무 좋죠??

 

 

 

 

이 길을 쭉 따라가서

 

 

 

 

 

좌측으로 가면 카페 입구가 나와요 🤍

 

 

 

 

 

 

 

입구 오른편에는 화장실이 있답니다 🙂

 

 

 

 

 

 

화장실도 통창이 있어서 좋았어요(!)

 

 

 

 

 

바다 뷰도 좋지만 설안산뷰가 정말 너무 예쁘고 힐링되는 공간이었어요 🤍

 

 

 

 

창 밖만 보고 있어도 좋더라고요 ㅎㅎㅎ

 

 

 

 

 

고민하다가 귀여운 비주얼에 못 이겨 감자빵 주문했어요 🤤

 

 

 

 

 

 

그리고 속초 카페에서 주문한

제주 감귤 한라봉 주스...^^

(커피 못 마시는 나란 인간)

 

 

 

 

 

감자빵

진짜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

 

 

 

 

진짜 감자 같지 않아요??

 

 

 

 

맛도 👍

 

 

 

창 밖 보며 제대로 힐링하다가

 

 

카페 앞으로 나가 봤어요 ㅎㅎ

 

 

 

요렇게 계단으로 내려갈 수 있게 해 뒀더라고요.

야외 테이블도 있는데 제가 방문한 시기는 한여름 휴가철이라

야외 테이블은 도저히 앉을 수 없는 날씨였어요 ㅎㅎ

 

 

날씨 좋을 때 가시면 야외 테이블도 좋을 것 같아요!

 

 

 

 

 

내려가서 본 계단 ㅎㅎ

 

 

 

 

 

 

여기 앞에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초록초록한 뷰 좋아하시면 분명 만족할 카페 '긷'

 

짝꿍이랑 부모님 모시고 오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을 정도

 

 

 

혹시 가족들과 속초 여행 계획이시면 꼭 방문 추천해요 🤍

반응형